데이타헤븐은 한국오라클의
공식 리뉴얼 파트너(RP : Renewal Partner)사 입니다.
  • · 데이타헤븐과 Oracle 계약을 체결한 고객은 한국오라클과의 동일한 계약 및 지위와 권리을 보장받습니다.
  • · 오라클 고객 지원센터를 통하여 한국 및 글로벌고객지원센터의 24시간 365일 기술 지원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.
  • 01
    안전한 고객정보 관리

    라이센스정보, 고객정보를
    안전하게 관리합니다.

  • 02
    24시간 지원 및 서비스

    오라클 제품 및 서비스 계약 대행
    오라클 제품의 공식적인 지원 및 계약
    영업대표의 친절한 서비스

  • 03
    한국오라클과 동일한 리뉴얼 관리

    안전하고 합법적인 라이센스 관리
    오라클 리뉴얼 소식을 사전 전달
    체계적인 리뉴얼 서비스 프로그램 전달

  • 04
    시간 절약

    데이타헤븐의 노하우가 접목된 신속한 계약 체결
    고객중심의 리뉴얼 계약

  • 05
    안정적이며 신속한 지원

    전화 및 메일을 통한 리뉴얼 계약 체결 지원
    방문을 통한 계약 사항 상세 지원

  • ·오라클은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고 효율적이고 안정적으로 유지보수 서비스 계약을 관리하기 위해 2005년 6월 1일자로 Oracle Partner를 통한
    Oracle Support Renewal을 도입하였습니다.
  • ·데이타헤븐은 2003년 4월 Oracle First Line Service (FLS) 공식 유지보수 업체로 선정되었습니다. 금융, 정보통신, 국방 등의 Industry를 담당, 오라클을 대신하여
    1차적 24*7 지원을 제공하였으며, 현재의 오라클 유지보수 공식 협력사 Renewal Partner (Support Renewal Schedule Partner)로 이어오고 있습니다.
  • ·오라클 공식 유지보수 협력사로서 Premier Support Renewal 을 대행하며, 고객은 데이타헤븐과 Oracle Support 계약을 체결 함으로써
    PS(Premier Support) 계약 체결 이상의 안정된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• ·담당 전문 분야 – 금융, 정보통신, 국방